티스토리 뷰

정보

양수경 남편 사망 나이

woooks woooks 2018. 12. 11. 12:42

양수경 남편 사망 나이


지난 불타는 청춘에서는 양수경의 제안으로 김장 50포기 도전이 그려진다고 합니다. 양수경은 아픈일들을 두번이나 겪었습니다. 


양수경의 남편과 동생이 사망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양수경 노래모음 도 알아보겠습니다. 


아침 일찍부터 불타는 청춘의 마마 양수경의 진두 지휘로 인하여 김장 대작전이 시작되었습니다. 김광규와 이연수의 무채썰기부터 시작하여 구본승,강경헌(보니허니) 커플 의 밑재료 갈기 근육질 몸매로 힘을 자랑하는 한정수의 속 버무리기 등 각자의 역할을 잘 맡아서 김장에 들어갔습니다. 


이어서 그때 당시에 주름을 잡았던 노래모음으로 퍼레이드가 이어지며 한껏 기량을 뽐냈습니다. 이어 김장의 마지막에는 수육과 김치 보쌈 먹방을 하며 시청자들의 야식 욕구를 자극할 예정입니다. 


양수경은 1998년 1집 '떠나는 마음' 으로 데뷔를 하며 대표 히트곡은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그대는', '외면','바라볼 수 없는 그대', '사랑은 차가운 유혹', '이별의 끝은 어디 있나요' 등이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가요톱텐 5주 이상 1위를 하는 상당한 인기를 얻었으며 1991년에는 해외에 진출하며 가요제 인기 가수상 등 해외에서도 꽤 많은 수상 경력을 가질 정도로 선전하였습니다. 이후 1998년에는 소속사 대표인 변대윤(변두섭) 과 결혼하였습니다. 


이후에 2009년에는 양수경의 여동생 양미경이 자살하였습니다. 탤런트 양미경이 자살한것으로 오보가 나기도 하며 헤프닝이 벌어지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2013년에 갑작스럽게 양수경의 남편은 자살하였습니다. 


그때에는 변두섭 대표는 러시아에서 유전 사업을 계속 진행하면서 잠시 중단되었던 가수 매니지먼트 사업을 다시 시작하는 중에서 이러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과거에 친동생의 죽음과 갑작스런 남편과의 사별로 인하여 10년동안 공황장애를 겪었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이후에 절친이었던 가수 이선희 남편도 자살을 하였는데 친구인 양수경이 옆에서 많이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이후 가수활동을 중단하다가 2016년 처음으로 불후의 명곡에서 전설로 출연하며 모습을 보였습니다. 


50을 넘긴 나이임에도 젊은 사람들이 소화할 법한 의상으로 그때 당시의 아름다움은 건재하다는 듯 과시를 하였습니다. 


20년만의 무대여서 그런지 '사랑은 창밖의 빗물 같아요' 를 부르다 반가운 마음에 눈물을 흘리는 관객을 보고 강정이 북받쳐 울컥한 모습도 보였습니다. 이어서 양수경의 앨범을 알아보겠습니다.


1집 1988년 '바라 볼 수 없는 그대'

2집 1989년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3집 1990년 '당신은 어디 있나요'

4집 1991년 'Asian Dream'

5집 1992년 '한 번 더 생각해 봐요'

6집 1993년 '잊어야 할 때'

7집 1994년 '혼자만의 슬픔'

8집 1996년 'Blue Wedding'

9집 1999년 '후애' 


자살한 사람의 유가족은 극심한 심리적 고통에 시달린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는 같은 선택을 할 확률이 크다고 하는데 잘 이겨내며 좋은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