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스타 영국남자 조쉬 와 마스터 셰프 코리아에 출연하였던 국가비가 아내의 맛에 출연을 하며 유튜브 스타 부부의 런던살림이 최초로 공개가 됩니다. 


조쉬와 국가비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영국남자 조쉬는 유튜브 평균 조회수 300만 뷰의 유튜브스타입니다.


마스터 셰프 코리아3 준우승을 거머쥐었던 국가비가 3년차 부부의 런던에서의 일상을 공개한다는 내용 입니다. 조쉬는 처음에는 영국에서 한국의 문화와 주로 음식에 대해서 한국 과자, 삼겹살 주로 한국의 먹거리들을 소개하며 해외의 사람들의 반응을 보이는 영상을 유튜브를 통하여 업로드하면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현재 국가비는 마.셰.코3 에 출연하며 섬세한 실력을 뽐내며 준우승을 한 요리연구가로 현재는 유튜브에서 활동을 하며 런던에서의 일상과 맛있는 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아내의 맛에 출연하는 조가비 부부는 크리스 마스를 맞이하여 트리를 꾸미기로 하며 실제 나무를 구입하여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미는 영국의 전통에 따라서 웅장한 규모의 나무 농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조쉬와 국가비 부부는 마음에 맞는 트리를 찾아 다니며 한국과는 색다른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이른바 영국 부부의 남다른 모습을 그렸습니다. 


또한 1000년 전통을 자랑하는 유서가 깊은 버로우 마켓에서 식재료를 쇼핑하며 뜻 깊은 연말 요리를 준비하는 모습도 담아냈습니다. 


이 둘에게는 공통점이 있어서 처음부터 친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조쉬는 영국에서 출생하고 중간에서 미국에 잠깐 거주를 하였으며 약 12살쯔음에 중국으로 이주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 이후 6년동안 중국의 칭다오 지역에서 영미권 국제학교를 다니며 고등학교까지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그때 당시에 중국 칭다오 국제 학교에서는 조쉬 혼자만 영국인이었으며 한국 학생들이 많았기 때문에 한국에 대한 문화를 배우고 먹어보고 한국의 놀이를 접하면서 한국이라는 나라에 대해서 관심을 가졌다고 합니다. 


한편 국가비는 아르헨티나에서 출생하고 가족과 함께 어릴적에 스페인으로 이주를 하여 초등학교를 다녔으며 미국으로도 이주하며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졸업하며 대학교는 프랑스로 유학을 가며 요리를 공부하였다고 합니다. 


이 둘의 공통점은 서로 여러 나라에서 거주하며 살았었기 때문에 문화적으로도 어느 나라에 속해있지 않은 것 때문에 정체성의 혼란을 겪었었다고 합니다. 


이 둘은 이 정체성의 혼란이라는 공통점으로 인해서 친해지며 연인사이까지 이어졌습니다.


 이후에 조쉬는 마.셰.코3 준우승자인 국가비와 연인관계라고 자신의 SNS에 업로드를 한 적이 있으며 국가비도 자신에게 남자친구가 있다고 SNS에 사진을 올린적이 있었습니다. 




이후에 2015년에 1년간 교제하였던 국가비에게 프로포즈를 하는 영상을 올리면서 국가비는 알았다고 답하였으며 2016년에 결혼식을 하였습니다. 


아내의 맛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듯 현실에서도 오래오래 좋은 모습으로 잘 지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