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공복자들 노홍철 김태호pd 언급 배명호

woooks #○&@ⓐ 2018. 12. 7. 16:05



MBC 예능 프로그램 공복자들에서 노홍철이 고정으로 출연하면서 김태호 pd 언급한것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공복자들의 출연자는 노홍철 김준현 배명호 유민상 미쓰라 진 권다현 등 출연을 하며 영화 공범자들을 패러디 하고 있으며 요즘에 쏟아지는 먹거리들과 맛집에서 진정한 음식의 의미를 되찾아 줄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24시간동안 금식을 하는 모습들을 그리고 있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지난 2018년에 3주간 파일럿으로 방송이 되었으며 출연자들의 노력으로 인해서 호평을 받아서 이번에 금요일밤 8시 50분에 토크 노마드 의 후속으로 방송이 됩니다. 공복자들이 방송이 되기도 전에 노홍철이 무한도전의 김태호 pd를 언급하였던것이 화제가 되었엇습니다. 


이에 노홍철은 공복자들 파일럿 방송 이후에 김태호 pd에게 연락이 왔었다고 합니다. 이어 김태호pd의 눈에 들어온 샛별 예능인이 있다고 하여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이에 대한 예능 샛별은 바로 미쓰라진의 아내이자 배우 권다현 이었습니다. 권다현은 김태호pd의 지명에 너무 행복하다며 기쁜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이에 공복자들 파일럿 방송에 대한 언급도 하였습니다. 원래는 맏며느리라서 똑 부러진 모습만 보여드렸었는데 이번 방송에 나가고 나서 시아버지는 이거 대본 아니냐 우리 며느리가 그럴리가 없다고 이야기를 하였었는데 권다현은 사실 그게 본인의 모습이라고 하여서 놀라셨다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배우 권다현은 2006년에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에픽하이의 미쓰라진과 3년 열애 끝에 2015년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이번12월 7일날에 방송이 되는 모습에는 노홍철과 배명호가 함께 하는 모습을 그리며 많은 웃음을 안길 공복 파트너로 활약을 할 예정입니다. 


노홍철과 배명호는 같은 부산 출신으로부터 시작하며 노홍철도 선수 출신 이라는 사실을 이야기 하며 공통점을 찾아냈으며 마지막으로 털에 대한 애정에도 공통점을 발견해 내며 서로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라고 있습니다. 

이런 세가지 공통점을 보여주며 노홍철은 공복 전 부산에서 배명호의 부산 투어를 함께 즐기며 24시간의 공복을 앞두고 마지막 만찬을 과하게 먹을 것으로 보이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노홍철과 배명호의 마지막 만찬으로는 빵천동 3대 빵집을 찾아가며 이에 부산에 살고 있는 배명호도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다고 이야기하자 노홍철은 빵을 설명해 가며 허세가 폭발하고 눈앞에 다양한 빵들의 욕심을 숨기지 못하며 과하게 빵을 구입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입니다. 


이에 24시간 공복에 실패를 하면 털을 밀기로 공약을 걸었는데 서로 자신없는 모습을 보였으며 공복 이후의 모임때 두 사람 앞에 면도기가 전해져 누군가는 공복에 실패했을 것이라는 예고를 보이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번에 오랫만에 MBC 예능으로 찾아보는 노홍철입니다. 노홍철의 특이한 캐릭터로 항상 밝고 재미있는 모습이 그려졌을거라는 예상에 재미가 기대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