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최창민 최제우 근황 아버지 빚 김승현

woooks #○&@ⓐ 2018. 12. 5. 12:13




90년대 후반의 가수이지만 현재는 배우로 활동중인 최창민은 가수활동 시절의 이름입니다. 이후 최창민은 배우로 활동을 하며 최제우라는 이름으로 개명을 하였습니다. 


왜 최제우라는 이름으로 개명을 하고 잘나가던 가수생활에서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는지 그리고 아버지 빚과 관련된 이야기가 왜 나왔는지 알아보겠습니다. 



90년대에는 배우와 가수 그리고 모델로 활동하며 1세대 만능엔터테이너로써 활동을 하며 이때 최창민의 영웅, 짱, 그녀의 뒤엔 항상 내가 있었다를 불렀으며 젝스키스와 HOT를 견줄만한 가요프로그램 탑3를 다툴정도로 그때 당시에 큰 인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소리없이 연예계에서 사라져 근황을 궁금해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에 UMAX에서 방송이 되는 청춘식당 : 그때 그메뉴 에서는 최창민(최제우)가 출연하며 최창민(최제우)의 '짱' 의 포즈를 취하며 그때 다시의 인기를 기억나게 하며 최창민을 기억하는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입니다. 


먼저 최창민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최창민은 현재 최제우라는 이름으로 배우활동을 하고 있으며 1981(37)년생이며 동갑내기 배우 김승현과 20년지기 절친이이라고 합니다. 


먼저 1996년에 터보의 백업댄서로 데뷔를 하며 1997년에는 10,20대의 여성들을 타켓으로 했던 패션잡지 모델로 활동을 하면서 인기를 얻으며 시작하였습니다. 여담으로는 지금은 지엔코의 첫 의류브랜드 스포츠리플레이의 초창기 모델이었습니다. 


그 이후 1998년에 나 어때 라는 시트콤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최창민이란 이름을 알리며 이후에 가수로 활동하며 영웅 이라는 곡으로 가수에 데뷔하며 처음에는 가창력의 문제로 지적을 받았었으나 이후에 점차 발전하면서 3집까지 활동하다가 갑자기 방송에서 사라졌습니다. 


이에 대한 이유는 당시에 미성년자 였던 최창민은 회사를 세우고 친구였던 김승현들 데려오고 매니저에게 인감 통장까지 다 맡겼었지만 이때 이중계약으로 인하여 큰 액수의 빚을 떠안게 되었던것입니다. 


현재 빚투 논란이 계속 일어나고 있으며 아버지의 빚과 매니저의 횡령을 자신이 떠안고 막노동을 해가면서 책임감 있게 해결한 최창민의 모습을 청춘식당에서 재 조명이 될 예정입니다. 



청춘식당에서는 빚때문에 있었던 일화를 이야기 하며 밤업소에 나가라며 갑질의 횡포를 하며 자신의 팔을 부러뜨린 일화도 공개를 하며 목발을 짚고 팬 싸인회를 나가야만 했었던 여러가지 일화와 그때 그 당시의 이야기도 나올 예정입니다. 


최창민은 과거의 인터뷰에서 잠시 공백기에 지하철 택배 일을 하며 돈을 모아 명리학을 배웠던 덕분에 역술가로도 활동을 하며 그때 함께 출연하였던 사주와 운세를 풀이 해 주었습니다. 


이에 최창민은 자신의 사주와 운세를 풀어보면서 자신에게 방송 출연의 기회가 다시 찾아올 것임을 이미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힘들게 겪어온 인생에 다시한번의 기회가 찾아왔다는 생각으로 배우활동 열심히 하였으면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