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의 찬미 후속작으로 복수가 돌아왔다가 12월 10일 방송 예정에 있습니다. 유승호와 조보아 곽동연이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 역을 맡은 유승호가 어른이 되어 학교로 다시 돌아와서 복수를 계획하지만, 복수는 커녕 다른 사건에 휘말리게 되며 사랑도 하는 엉뚱하면서 로맨틱한 학원 로맨스 물입니다.



 1월 29일까지 방송이 예정이 되어 있으며 16부작입니다. 배우 유승호는 리멤버 - 아들의 전쟁 이후에 3년만의 SBS에 복귀를 하였으며 월화 드라마로는 무사 백동수 이후의 7년만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배우 조보아는 이별이 떠났다 이후에 4개월 만에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으며 사랑의 온도 이후 1년만에 SBS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과는 병행하면서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어서 유승호와 조보아의 캐릭터 설명을 하겠습니다. 유승호는 강복수 역을 맡았으며 자신을 퇴학당하게 만들었던 첫사랑 손수정과 설송고등학교의 이사장 오세호에게 복수를 하려 들어갑니다.


하지만 학교 환경 때문에 과거의 영웅으로서 지위를 찾지 못하고 때론 심각하게 때론 엉뚱하게 좌충우돌 하는 캐릭터로 나옵니다. 


이어서 유승호의 상황을 이야기 하자면 동네 오래된 중국집의 아들내미, 어려서부터 잘생긴 외모와 싸움으로 명성을 떨쳤습니다. 교문에만 들어가도 열광하는 여학생들의 시선을 당연한 듯이 여겻고 굉장한 오지랖을 가지고 있으며 여기저기 동네에 싸움이란 싸움에는 전부 다 끼어들으며 해결사 역활을 하였습니다. 


이에 꿈도 없고 공부머리도 없도 집안에 돈도 없지만 그게 무슨 대수라며 학교는 복수의 놀이공원이었습니다.


어느날 학교폭력 가해자로 몰리면서 잘 이야기 하자면 자퇴지만 퇴학을 당하며 이에 대한 복수를 노리며 다시 학교로 돌아 오지만 확 달라진 분위기 때문에 오지랖이 다시 발동하며 그려지는 캐릭터 입니다. 


이어서 조보아는 손수정 역할을 맡았으며 설송고 교사로 나옵니다. 학창시절에 착하고 예쁘고 똑똑한 반장이었으며 복수의 첫사람 이었지만 복수를 배신하고 설송고의 교사가 되어 학교로 돌아온 캐릭터입니다. 



캐릭터의 스토리는 어려서부터 도와줄 사람이 없어서 혼자서 모든것을 다 해와서 못하는 것이 없으며 도와달라고 말을 할줄도 모르며 가녀린 몸매이지만 힘까지 남자 못지않게 세고 입맵고 손매운 손수정,


가난하게 자라며 교복만 입어도 가난을 모두 가려주기 때문에 이쁘고 똑똑한 반장으로 3년을 살았다. 



이런 가난으로 인하여 안정적인 연금과 유급 방학을 메리트로 생각하며 선생님이 되었지만 강복수를 만나며 복수의 오지랖 때문에 학생들의 고통을 받는것이 보이며 복수의 오지랖에 마음이 통하는 캐릭터 입니다. 


요즘 월 화 드라마가 새로 시작하는것이 많으며 이에 대해서 경쟁도 치열하지만 배우의 라인업도 정말 대단하다고 느낍니다.


어느 드라마가 경쟁에서 이기겠다 라는 짐작을 가지 못하게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부 재미있을거 같은 기대가 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