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가로채널 배우 이영애 미모 솔직한 공개

woooks #○&@ⓐ 2018. 9. 26. 16:20




가로채널 배우 이영애 미모 솔직한 공개



SBS'가로채널'에 출연한 배우 이영애가 자신의 미모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이야기 하였습니다. 지난 9월25일 방송된 'SBS 가로채널 배우 이영애 편' 에는 배우 이영애가 출연하여 쌍둥이 아이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하였습니다.






이날 개그맨 양세형은 SBS'가로채널' 스튜디오에서 배우 이영애의 이름을 매개체로 질문하고 답을 시간을 가졌습니다. 첫번재로 " 배우이영애씨는 스스로의 미모를 알고 있느냐"고 질문하였고,이에 이어 배우 이영애는 당황하는 듯 했습니다. 하지만 솔직하게 "알고있다"라고 대답하였고 이에 다른 다수의 출연자들은 열광하였습니다.




개그맨 양세형은 '배우 이영애 씨 미모 비결'에 대해 질문하였고, 배우 이영애는 "열심히 사는 것"이라고 답을 하였습니다. 그러자 개그맨 양세형이"애매한 답 말고 한가지만 말해달라" 라고 재차 답을 이야기 했다. 이에 "뭐든지 적당히 하는 것"이고하며 "관리도, 생각도 적당하게"라고 밝혔습니다.





배우 이영애가 이야기한 별거 아닌 방법과 달리 미모 유전자는 쌍둥이 자녀들에게 그대로 드러났습니다.  SBS '가로채널'에서 배우 이영애는 쌍둥이 아이들 승빈, 승권 의 일상을 스스럼없이 브이로그 형식으로 공개하였습니다. 폭풍성장한 쌍둥이 아이들은 엄마와 붕어빵처럼 닮은 남들과는 다른 외모와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