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산다 전현무 한혜진 연애스토리 결혼 근황

MBC에서 방송하는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한혜진 은 연애를 인정 후 달달한 연애를 하고 있는 도중에 결혼 에 임박하였다는 이야기가 화재가 되었습니다. 




처음 나혼자산다 에서 전현무 한혜진 의 열애를 인정 후 러브스토리를 이야기 하였었습니다. 이 둘은 나혼자산다 제작진과 함께 활동하는 무지개 회원들에게도 이 사실을 비밀로 하며 지켜왔는데 이렇게 비밀로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들을 말하며 헨리에게 영상통화를 하며 "내 여자친구야"라며 당당하게 소개하는 모습들도 보였습니다. 



그러면서 비밀로 연애를 하고 있으면서 둘이 비밀스러운 애정 행각이 공개 되었었습니다. 다니엘 헤니의 초대를 받아 미국행으로 떠나고 있는 맴버들 사이에서 둘만의 비밀 신호를 보내고 이 모습들은 고스란히 카메라에 녹화가 되었었는데 무지개 회원들 마저도 "꿈에도 몰랐다"라며 두 사람의 철통보안 연애를 흉내내며 재미있는 모습도 그렸었죠. 




그 후 전현무가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 표창을 받으면서 MBC'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 출연하여 국무총리상 을 받은것에 대해서 이영자가 "어느 분이 가장 좋아하세요?" 라고 묻자 전현무 는 "집에서 제일 좋아하신다" 라고 이야기 하며 이어서 송은이는 "한 때 결혼 소식이 났던 걔는 어때요?"라고 물어보자 "걔도 좋아하죠" 수줍게 애정표현을 하였습니다. 





2018 MGA(MBC플러스X지니뮤직어워드)에 MC를 맡았던 전현무 는 한혜진 을 소개하였는데 "오늘 어렵게 모신 시상자다. 사랑에 빠져 더욱 미모에 물이 올랐다,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이라며 소개하고 한혜진 은 "멋진 시상식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며 " MC분도 오늘 멋지시네요" 라며 서로에게 애정표현을 하면서 근무하며 사랑을 나눈다며 주변의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이렇게 이쁘게 만나고 있는데 어느날 전현무 한혜진 이 내년 4월에 결혼한다는 소식이 증권가의 '찌라시'를 통하여 퍼지면서 구체적인 내용도 담겨 있었습니다. 이러한 내용때문에 빠르게 확산이 되자 전현무 한혜진 의 소속사는 발빠르게 대처를 하였습니다. 양쪽의 소속사 모두 두 사람은 이쁘게 사랑하고 있지만, 결혼 내용처럼 구체적으로 이렇게 결혼 준비를 하는 상황은 아니라며 빠르게 대처하여 결혼 설 로 일단락 지었습니다. 





이 후 채널A'풍문으로 들었쇼'(풍문쇼)에 출연하였던 한 기자가 전현무를 보면은 '결혼 언제 하냐' 라는 질문먼저 생각날 것 이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왜냐하면 이 둘은 정말 알콩달콩 잘 만나고 있고 현재 결혼 적령기이기도 해서 이런 의문이 생길것 이라며 이야기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전현무에게 결혼 날짜를 잡아놓고 숨기고 있는거 아니냐 물어봤더니 '일단 잘 만나고 있다. 하지만 당분간 결혼 계획은 없다." 둘이 결혼 에 대해서 진지하게 이야기 하기 보다는 잘 만나고 있다 라며 근황을 전하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