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정인욱 허민 결혼 인물 알아보기

woooks woooks 2018.11.01 14:17



야구선수 정인욱(29 )과 개그우먼 허민(32) 의 부부가 뒤늦게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접하며 네티즌들의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정인욱 허민 결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그우먼 허민의 SNS를 통하여 "저 결혼해요. 이제 딱 한달 남았네요. 이제부터 한 분 한 분 연락드리고 찾아 뵐게요" 라며 결혼식의 날짜를 알렸습니다. 


웨딩 화보에는 정인욱 과 허민의 딸 아인양과 개그맨 동료 들과 함께한 웨딩 화보도 공개하였습니다. 2016년에 공개 열애를 하며 1년간의 연애 후 아인양을 임신하며 결혼을 올리려 했지만 남편 정인욱의 스케줄을 배려해주며 아인양을 낳고 결혼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웨딩 화보엔 김민경, 오나미, 박소영, 정태호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습니다. 




개그우먼 허민은 1986년생으로 KBS 공채 23기 개그우먼이며 초기에 바가지 머리스타일과 단발머리의 귀여운 이미지였습니다.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처음 나온걸로 알려져 있으나 2006년에 SBS'진실게임'에서 나이트 댄스 우승자로 나온적이 있습니다. 이후 개그우먼이 되었으며 격투기를 배운 적도 있다고 합니다. 2015년 KBS'출발 드림팀'에서는 여자 최강자전 종합 장애물 5종 경기에서 최종 우승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허민의 남편 정인욱은 1990년생으로 삼성 라이온즈의 투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남들과 잘 어울리는 성격에 귀여운 얼굴이여서 팬과 팀 내에서도 인기가 많으며 웃는 모습이 배우 서민정을 닮았다며 서민정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여배우를 닮은 얼굴에 대해서 본인은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