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차명진 세월호 막말 프로필

woooks woooks 2019.04.16 00:54

차명진 세월호 막말 프로필




차명진 전 자유한국당 의원이 막말을 하여 화제입니다. 막말에 대한 내용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하여 세월호 유가족들, 자식의 죽음에 대한 세간의 동병상련을 회쳐먹고, 찜 쪄먹고, 그것도 모자라 뼈까지 발라먹고 진짜 징하게 해쳐 먹는다. 


라고 주장을 하였습니다. 이어서 그들이 개인당 10억의 보상금을 받아 이걸로 이 나라 학생들 안전사고 대비용 기부를 했다는 얘기 못들었다 라며 이어갔습니다. 



이러한 내용들로 인해서 논란을 빗고 있습니다. 차명진 프로필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출생일은 1959년생이며 출생지는 서울 특별시이며 종교는 천주고이며 최종학력은 서울대학교 정치학 석사입니다. 소속 정당은 자유한국당이었으며 친박으로 분류가 되었습니다. 



정치활동으로는 김문수가 제 3회 전국 동시지방선거에서 한나라당의 후보로 경기도 지사에 출마하기 위해서 국회의원직에서 사퇴를 하면서 일어난 재보궐선거에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의 선거구에 출마를 하여 당선이 되었습니다. 이후에는 한나라당의 원내부대표를 역임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2007년에는 제 17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치러진 한나라당 대통령 후보 선출 전당대회에서 친이계로 이명박 후보를 지지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는 세월호 유가족을 헐뜯는 글을 올렸으며 세월호 진상규명 요구에 대해서 돈을 원하는 것이라는 극우 네티즌들의 주장을 반영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연 세월호의 진상규모를 원하는 사람들을 돈을 더 받기 위한것이라고는 생각이 들지는 않습니다만 너무 극단적으로 표현을 한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