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fc236 할로웨이 포이리에 인터넷 중계


4월 14일날 ufc236 에서는 할로웨이와 포이리에 의 라이트급 잠정 타이틀에 결정시합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둘은 7년전에 페더급에서 한번 만난적이 있었습니다. 결과는 포이리에의 서브미션 승으로 가져갔습니다. 


이때 할로웨이는 데뷔전이었으며 이에대한 설욕을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입니다. 



ufc236 할로웨이 포이리에의 인터넷 중계와 두 선수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더스틴 포이리에 의 국적은 미국이며 별면은 The Diamond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가 생각하기에는 정찬성 선수와의 경기에도 인상이 깊었던 경기로 볼 수 있습니다. 이때 경기에는 정찬성 선수의 승리였지만 말이죠. 


종합격투기 전적은 30전 24승 5패 1무효의 전적을 가지고 있으며 승리는 12KO 7번의 서브미션 승 5번의 판정승이 있으며 패로는 2KO 1서브미션 패 2판정패를 당하기도 하였습니다.



 UFC의 꽃미남 파이터라고도 유명합니다. 처음에는 페더급에서 활동을 하다가 감량고로 인하여 라이트급으로 월장을 하였는데 페더급에 비해서 더욱더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2% 부족한 웰라운드 파이터 라는 단점이 있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맥스 할로웨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적은 미국이며 전적으로는 23전 20승 3패의 전적을 가지고 있으며 승리로는 10KO, 2서브미션 승, 8판정으로 가기도 하였으며, 패는 1서브미션 패, 2판정패라는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페더급 챔피언이기도 하며 이 급에서는 최강의 파이터라는 칭송을 받고 있으며 UFC 역사상 13연승을 기록하고 있기도 합니다. 패더급에서는 상대가 없는 맥스할로웨이 많지않은 패중에 있는 포이리에의 경기가 어떻게 진행이 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인터넷 중계를 원하시는 분들은 SPOTV 온에어를 이용하여 무료로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