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민병두 의원 종교 부인 프로필

woooks woooks 2019.02.10 21:18

민병두 의원 종교 부인 프로필


민병두 국회의원은 자유한국당이 7일 자당의 당권주자들을 지진아라고 표현한 더불어 민주당의 민병두 국회의원을 향해서 지체장애인과 한국당을 비하했다고 주장하면서 사과를 요구하였습니다. 


이에 자유한국당의 윤기찬 대변인은 오늘 민병두 의원이 지체장애인과 한국당을 비하하고 안보를 걱정하는 국민들을 호도하였다고 하면서 사과를 촉구하였습니다. 민병두 의원 종교 부인 프로필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민병두 의원은 1958년생으로 고향은 강원도 횡성군입니다. 종교는 천주교이며 가족으로는 배우자인 목혜정,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최종학력으로는 성균관대학교 무역학 학사이며 소속 정당으로는 더불어 민주당이며 지역구는 서울 동대문구 입니다. 약력으로는 대구 가톨릭대학교 명사초빙교수, 문화일보 정치부장, 워싱턴특파원 이며 현직으로는 제 20대 국회의원입니다. 


민병두 의원은 기자생활도 하였었는데 고등학교 시절에 주간경기라는 타블로이드 신문을 만들면서 글쓰기에 재미를 붙이기 시작하였습니다. 


이로 인해서 기자생활의 원동력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기자생활로서의 첫발을 내딛은것은 성균관대학교의 무역학과를 졸업 한 후 원간 잡지사에서 발굴기사를 하면서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민병두 국회의원은 기자만큼 매일매일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직업은 없다.


 기자가 깨어 있어야만 세상이 변화하고 발전한다 라는 신념을 가지고 활동을 하기도 하며 정치부장, 야당반장, 국회반장시절 에는 특종과 의제설정 등으로 이슈를 주도하며 진보, 중도, 보수 언론을 가리지 않고 큰 영향력을 발휘하기도 하였으며 이러한 능력으로 인해서 2004년에 열린 우리당 창단할때 영입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나 정치하기 싫다라는 언급을 하며 논란이 일기도 합니다. 처음에 보였던 패기가 사라졌다는 이미지가 생겨서 지역구 주민들에게 실망감을 안기기도 하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