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앤더슨 실바 아데산야 바로보기

woooks woooks 2019.02.10 01:06

앤더슨 실바 아데산야 바로보기




과거에는 GSP(조르주 생 피에르)와 함께 UFC의 역사상에서 최고의 선수이자 현재도 레전드로 남아있지만 과거 크리스 와이드먼과의 방어전에서 도발하다가 패하였지만 다지 재도전을 하면서 다리 골절로 인해서 현재는 하락세를 맞이하고 있기도 하지요. 


하지만 과거의 UFC의 전설이라는 사실은 명백한 사실입니다. 이에 이데산야 선수는 전설을 뛰어 넘기위해서 도전을 하였습니다. 앤더슨 실아 아데산야 바로보기 알아보겠습니다. 


이에대한 경기는 2월 10일에 SPOTV에서 방송을 합니다. 앤더슨 실바와 아데산야의 나이차이는 14살이며 앤더슨 실바는 현재 44세이지만 격투기 선수의 나이로는 환갑을 훌쩍 뛰어넘은 나이이지만 현재까지 반사신경과 순발력 등을 보면은 대단하다고 평가가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맞붙을 아데산야 선수는 상승세의 젊은 타격가이며 신체조건도 유리하기에 터무니 없는 상대를 만났다고 하는 평가가 있기도 합니다. 이에 한 시대의 전설이었던 앤더슨 실바는 과연 어떠한 경기력을 보여주며 어떠한 경기가 진행이 될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UFC 234에서의 언더카드에는 한국의 마동현 선수와 강경호 선수가 출전하기도 합니다. 언더카드는 2월 10일 오전 8시 30분부터, 메인카드는 낮 12시부터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에서 방송을 할 예정입니다.

스포티비 온 바로가기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