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김나영 남편 이혼 발표

woooks woooks 2019. 1. 30. 09:24

김나영 남편 이혼 발표


최근 김나영이 이혼 사실을 직접적으로 언급을 하였습니다. 앞전에는 김나영의 남편은 2018년에 불법 선물옵션 업체를 운영하며 부당이득을 취한 혐의로 인해서 구속이 되었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김나영은 남편을 만나서 결혼을 하기까지 남편의 직업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몰랐으며 단순히 남편이 하는일은 자산 관리를 하고 운용하는 사람이라고 알고 있었습니다. 김나영 남편 이혼 발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나영은 지난 2015년에 10살 연상의 남편과 결혼을 하였으며 2016년에 아들을 낳았고 2018년에는 둘째 아들을 출산하였습니다. 그 당시의 김나영의 심정은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이해 못하는 듯이 본인도 남편의 사업에 대해서 깊게 이해하지 못하였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남편이 하는일이 안좋은 일들과 연루되어있을지는 상상도 하지 못하였다고 이번일로 상처를 받은 분들의 상실감에는 비교를 할 수 없지만 김나영 본인도 갑작스럽게 통보를 받았으며 이 상황들이 너무나 당혹스럽고 괴롭다라고 심경을 이야기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이후에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믿었던 남편과릐 신뢰가 깨졌다고 이야기하며 이제는 두 아들과 함께 새로운 삶으로 시작하려고 한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이어서 김나영은 두 아들을 혼자서 키우는게 겁이 나기도 하며 두렵지만 엄마니까 용기를 낸다고 밝히며 제가 어려운 일을 겪는 동안에 용기를 불어 넣어준 고마운 분들의 도움으로 인해서 작은 보금자리로 이사도 가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제는 그 보금자리에서 열심히 살아나려고 한다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또한 이러한 좋지 않은 일들을 견디고 방송인 김나영으로의 모습을 볼 수 있을것이라고 예고하였습니다. 김나영은 내가 잘 할 수 있는 일들을 찾아서 유튜브 채널인 노필터티비를 다시 열게되었다고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이야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김나영의 소속사측에 대한 입장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소속사 측의 입장으로는 김나영의 SNS를 통해서 이야기한대로 현재 남편과의 관계를 정리하고 홀로서기를 위해서 법적절차를 밟고 있음을 확인하였으며 김나영의 모든 결정을 존중하며 김나영이 현재의 상황들을 마무리 짓고 방송인 김나영으로 당당히 홀로 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돕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남편과의 관련된 상황들에 대해서는 공식적인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를 바란다고 입장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김나영과 자녀들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추측성의 보도들도 삼가하기를 한번 더 부탁을 하였습니다. 


100%의 신뢰관계를 이어간다고 하지만 처음부터 남편이 어떤일을 하는지는 확실이 이해를 하고 넘어가야 하는 부분이 맞는거 같습니다. 과거에는 그러한 일들이 있었듯이 현재는 엄마의 이름으로 당당히 홀로 잘 일어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