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이사강 론 결혼

woooks woooks 2019.01.27 14:16

이사강 론 결혼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과 그룹 빅플로 론이 결혼 을하고 혼인신고까지 마쳤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17년 4월에 지인의 소개로 만남을 시작하여 이후에는 결혼을 약속하며 2018년 11월 26일에 혼인 신고를 마쳤습니다. 


이사강은 2007년에 영화감독으로 데뷔하여 블링블링, 투명한 강 등을 연출을 하며 이후에는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활동을 하며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론은 2014년 남성 그룹 빅플로로 데뷔하며 스타덤, 딜라일라, 거꾸로 등으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어서 대구에서는 주위 사람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리는 이사강과 론은 MBN의 예능 모던 패밀리에 출연도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모던 패밀리 라는 예능 프로그램은 살림을 차리기 시작한 신혼 부부부터 다양한 스타들의 생활을 관찰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이사강과 론의 열애 소식은 11월에 알려졌지만은 이미 혼인신고를 마쳐서 법적으로는 이미 부부입니다. 

최근에는 비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결혼에 이르게 된 이야기들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때 당시에 상해에 여행을 갔었는데 론이 나랑 평생 함께 살아 줄거야? 라고 물어보자 이사강은 평생 사랑해 준다고 하였습니다. 


그 이야기가 나오자 마자 갑자기 론이 반지를 꺼내서 주었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두 사람의 나이차는 11살 차이로 이사강은 1980, 론은 1991년생으로 화재를 모으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결혼에 골인하여 여러 사람들에게 축하인사를 받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