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황치열 너의 목소리가 보여 중국

woooks woooks 2019.01.23 18:06

황치열 너의 목소리가 보여 중국


황치열은 오랜 무명생활을 끝마치고 일어선 대기만성형 가수로 대륙의 황태자라고 까지 불리기며 비상하여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황치열은 무명시절과 다르지 않게 지금도 4시간을 잔다고 이야기 하며 모두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황치열 너의 목소리가 보여 중국 이야기도 알아보겠습니다. 황치열은 2006년에 드라마 연인의 OST에서 임재범의 고해를 리메이크하며 치열이라는 이름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 후에는 2007년에는 치열 이라는 앨범을 내며 같은해 정규앨범 오감을 발매하였지만 소속사 사정으로 인해서 제대로 활동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여러 가수들의 앨범의 참여를 하였지만 주목받지 못하고 보컬 트레이너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음악 활동이 너무 힘들고 그만두려고 하던차에 마지막으로 나가보자도 한 프로그램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하며 닉네임은 임재범이 인정한 아이돌 보컬트레이너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이에 박정현은 음치로 지목하였지만 당연한 실력자였으며 잘생긴 외모와 매력적인 목소리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며 그때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최고의 이슈로 떠올랐습니다. 


이에 해당 가수들도 극찬을 하며 김범수는 개인적으로 음악활동을 그만두기에는 너무 아깝다. 묵혀두지 않았으면 좋겠다 라고 평가를 하였으며 박정현은 목소리를 묵혀두는건 죄인거 같다. 음악활동을 계속 해달라는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이후에는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며 무명가수 생활을 끝마쳤습니다. 이후에는 꾸준한 음악활동으로 나 혼자 산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황치열이라는 이름을 알려나가며 인지도를 쌓기도 하였습니다. 


이후에는 불후의 명곡에서 황치열의 무대를 보며 감명을 받은 중국의 후난TV 관계자 덕분에 중국 아시가수4,중국판 나는 가수다 에 참가하게 되며 3개월만에 중국의 웨이보 팔로워 500만 명을 달성하며 한류스타중에서 인지도가 전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경연프로그램 하나로 인해서 인기를 획득한 케이스입니다. 


이 기회를 삼아서 중국에서 많은 광고와 한국 롯데면세점의 모델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꾸준히 포기하지 않고 계속 이어온 열정으로 인해서 이러한 좋은 결과를 얻은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