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손예진 현빈 목격담 나이

woooks woooks 2019.01.21 14:25

손예진 현빈 목격담 나이


배우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해 영화 협상에서 호흡을 맞췄었습니다. 과거에는 손예진과 현빈이 해외에 여행을 갔다는 목격담이 나오기도 하였는데, 현재 해외에 있는 마트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미국 LA의 한 마트에서 손예진과 현빈을 목격하였다며 편안한 차임의 두 사람이 장을 보고 있는 모습입니다. 손예진 현빈 목격담과 나이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손예진과 현빈은 1982년생으로 동갑입니다. 이에 과거에는 미국 동반 여행설이 불거지기도 하였습니다. 1월 11일인 손예진의 생일을 맞이하여 두 사람이 미국으로 여행을 떠났으며 미국에 계시는 손예진 부모님과 함께 식사를 하는 모습들을 보았다는 목격담들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한 내용의 현빈의 소속사에서는 스케줄때문에 해외에 나갔었다고 이야기를 하며 미국에서 손예진을 만났다는 온라인 게시글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으며 두 사람의 열애를 의심하는 부분이 있는데 절대 아니다라고 완강히 부인을 하였습니다.


손예진 측의 소속사에서도 손예진은 혼자 여행중이라고 하며 현재 손예진의 부모님은 한국에 있는데 미국에 가서 손예진의 가족들과 함께 삼계탕을 먹은것은 말도 안되는 부분이라고 강조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증거 사진들이 나왔으니 손예진의 소속사 측에서는 배우에게 직접적으로 확인을 해야 한다. 사진이 찍힌 경위 등 사실 관계 파악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이야기를 하였으며 현빈의 소속사측도 사실을 확인 중이며 추후에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을 아끼는 상황입니다. 


이 둘은 1982년생 동갑내기 친한 친구라고도 해명하기에는 현재로써는 조금 난감한 상황이 된것 같습니다. 과연 어떤 입장들을 밝힐지 주목이 되고도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