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배우 이태리 키 나이 본명

woooks woooks 2019.01.18 16:06

배우 이태리 키 나이 본명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배우 이태리가 할리우드 영화 진출의 이야기에 편집걱정을 한다고 하며 큰 웃음을 선사하였습니다. 배우 이태리는 과거의 순풍산부인과 에 출연하였던 정배의 역으로 본명은 이민호라고 합니다. 


이에 배우 이태리 키 나이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이태리의 나이는 1993년생이며 키는 178CM 입니다. 데뷔는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 출연을 하며 아역배우부터 시작하였습니다. 


미달이와 의찬이 이렇게 세명이 삼총사로 함께 출연하였습니다. 순풍산부인과에서 왜 정배라는 이름을 가지게 된 이유는 배역의 이름을 따서 정배라고 합니다. 또한 이후로 각종 드라마의 아역을 출연을 하였으며 대표적으로 2005년에는 마법전사 미르가온이라는 어린이 드라마에서 배우 유승호와 함께 주연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배우라면은 아역 이미지에만 갇히는 일들이 많이 있지만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며 아역배우의 이미지를 벗어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작품 활동중에서 거의다 조연이었기 때문에 그렇게 주목은 받지 못하였습니다. 


이후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이순재의 어린시절을 맡아서 이름을 알리기도 하였고 이후에 대중들의 주목을 받은 작품은 해를 품은 달에서 정일우의 어린 시절을 맡게되어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 드라마 이후에 존재감이 커진 배우 이태리는 이 배우가 과거에 정배였나 라는 반응들을 많이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미달이 역을 맡았던 김성은은 이미지를 벗어나기 위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였다고 하지만 배우 이태리의 경우에는 그리 나쁜일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 후 2018년에는 새로운 소속사로 계약을 하게 되면서 이민호 라는 이름에서 이태리로 예명을 만들었습니다. 


꽃보다 남자의 이민호와 동명이인이어서 헷갈릴까봐 그런것 같습니다. 또한 이태리라는 이름을 바꾸면서 배우 김태리의 이름을 따라하지 않았냐는 의견도 있었는데 이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부인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이민호에서 이태리로 예명을 사용하며 더욱더 좋은 배역을 맡아서 더욱더 좋은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