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김동성 여교사 아내 이혼 이유

woooks woooks 2019.01.18 14:59

김동성 여교사 아내 이혼 이유


김동성은 지난 연말에 아내와 합의 이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 후에는 친모 살해교사 혐의를 받고 있는 여교사와의 내연 관계 라는 뜻 밖의 내용들이 공개가 되며 많은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김동성 여교사 아내 이혼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러한 뉴스쇼의 내용에 따르면은 여교사의 사건을 취재한 취재진들은 여교사에게 내연남이 있었던 것은 진실이었다고 밝히며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지난해 4월로 추정이 된다고 하며 점점 은밀한 관계로 이어졌으며 둘이서 해외여행을 가기까지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자 MC는 노골적으로 바람을 폈던거 아니냐고 이야기를 하자 취재진의 입장으로는 여교사의 어머니는 재력가인데 그걸 바탕으로 하여 내연남에게 최고급의 명품 차량과 유명 브랜드의 시계 등을 선물로 줬다고 합니다. 이러한 선물들의 가격은 억대를 넘어섰다고 합니다. 



이러한 내연남의 정체는 우리가 잘 아는 인물이며 공인으로써 비판을 받아야 할 부분이 있다는 점에 대해서 고민끝에 실명을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그 내용은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이자 유명 방송인인 김동성이라고 실명을 밝혔습니다. 또한 최순실씨의 조카 장시호와의 염문설도 있었다고 이야기를 하자 취재진은 국정농단의 재판때에도 언급이 되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처음에는 스케이트를 가르치면서 만남을 가지게 되었고 일이 이렇게까지 되었다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이러한 내용들이 있으면은 살인청부에 대해서도 관계가 있지 않나 라는 궁금증들이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은 김동성의 주장대로 라고 하면은 살인청부와 김동성은 직접적인 관련이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일들을 계획하고 있는데에도 일반적이지 않은 고가의 선물들을 여러번 받으며 또한 간접적으로 요구를 한 듯한 이야기도 있음으로 이 일들은 범죄의 한 배경으로 볼 수 있을것 같다라는 의견도 나왔습니다. 이러한 일들로 인해서 김동성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도 있는 반면에 김동성은 관련 의혹에 대해서 정확한 해명의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김동성은 2004년에 결혼을 하여 아내와는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었으며 과거에 아내와 함께 방송에 출연하며 행복한 가정으로 보였었지만 두 부부의 소문에 대해서는 그렇게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 


2012년에는 이혼한다는 이야기들이 나왔으며 2017년에는 이혼설이 불거지기도 하였습니다. 


그 이후에는 2018년에는 합의 이혼을 하며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일들도 있지만 김동성의 직접적인 해명글이나 공식입장이 발표가 되지 않았으니 조금 더 귀추가 주목이 되기도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