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팔라우 여행 위치 가는법 시차

woooks woooks 2019.01.10 23:58

팔라우 여행 위치 가는법 시차


도시어부에서 팔라우 편이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만큼 5회 모두 120분 특집으로 편성이 된다고 합니다. 팔라우 여행과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팔라오눈 오세아니아 미크로네시아 서부 지역에 속하는 도시국가이며 수도는 응게룰무드라고 하지만 이곳은 도시도 아니며 마을도 아닙니다. 



작은 국가임에 따라 그냥 허허벌판에 국회의사당과 사법부, 대통령 집무실, 행정부 건물만 있을 뿐이라고 합니다. 이에 팔라우의 가장 큰 도시는 팔라우 인구의 70% 가까이 거주하는 옛 수도였던 코르르라고 합니다. 또한 행정구역은 16개 주로 이루어져 있으며 나라의 규모를 보아서는 규모가 굉장히 적은편입니다. 



팔라우라고 하면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관광지로도 각광을 받고 있으며 깨끗하고 때묻지 않은 자연을 체험 할 수 있으며 특히나 다이버들에게 인기가 많은 지역입니다. 


이렇게 깨끗한 자연인 만큼 물 밖에다가 무언가는 던지는 행위를 한다던가 물고기를 만지는 행위들에 대해서는 매우 민감하게 반응을 보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러한 자연의 보존을 위해서 스노클링 등 수상 스포츠등을 즐기려면은 사전에 관청에 허가증을 받고 수상스포츠를 즐겨야 한다고 합니다. 주의할 점은 이러한 과정들을 무시하고 몰래 즐기는 경우가 있을 경우에는 수시로 돌아다니는 해안경비대에 의해서 적발이 될 경우에는 벌금을 물어야 합니다. 



또한 스노클링 지역에서 실수로 산호를 파괴할 시에도 벌금을 무는 경우도 있습니다. 팔라우의 공용어는 팔라우 어와 영어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한국에서 팔라우로 가는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이 인천국제공항에서 팔라우 직항편을 운행하고 있습니다. 


시차는 한국과 같은 시간대를 쓰고 있으며 시차적응이 필요없다는게 장점입니다. 팔라우에 대해서 여러가지 정보들을 더 조사하여 안전한 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