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기방 부인 김희경 인스타그램 반응


배우 김기방이 '라디오스타' 에 출연하며 배우 조인성과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하여 웃음을 안길 예정입니다. 이어 부인 김희경과 인스타그램의 반응을 알아보겠습니다. 


김기방은 현재 1년째 연기를 안하고 있지만 연기를 하지 않아도 행복하다고 하며 태어나서 가장 잘한것이 결혼이라고 말하며 행복을 표현하며 모두를 웃게 하였습니다.



김기방은 친하다는 조인성과의 관계도 언급하면서 결혼 후에도 셋이 같이 다닌다고 이야기를 하며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하였습니다. 특히 김기방은 조인성보다는 자신처럼 사는게 낫다고 좋은점들을 이야기하며 정신승리를 하였다고 하며 모두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김기방은 결혼 후에는 입금이 된 출연료 전부를 아내에게 준 뒤 1년동안 일을 하지 않고 이쁘게 잘 지내고 있음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렇게 활동을 하지 않아도 아내는 중소기업 급의 사업 규모를 이야기를 하며 모두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김기방의 부인인 김희경은 쇼핑몰 CEO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김기방의 과거 결혼 이야기도 하겠습니다. 결혼을 하기 전에는 웨딩화보 촬영사진을 공개하였으며 몇년 전에 산 정장과 셔츠로 코디를 한 오빠와 실물이 백배천배만배 더 예쁜 드레스를 입은 나 라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두 부부의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결혼식에 참석할 하객들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기도 하였습니다. 


김기방은 연예계에 발이 넓은 인맥왕이기 때문에 내노라 하는 배우들과 절친 모임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이 모임의 인원에는 조인성, 송중기, 차태현, 김우빈, 도경수, 임주환, 배성우 등이 있으며 결혼식 하객에 대한 관심이 많이 쏠리기도 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의 반응에는 조인성,송중기만 나와도 대박이네, 저 결혼식 나도 참석하고싶다, 시상식 뺨칠예정 이라는 반응들이 나왔었고 이후에 결혼식에는 김기방의 오랜 친구인 배우 조인성과 이광수가 사회를 보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절친한 친구 김기방에게 잊지못한 추억을 선사해 주기 위하여 결혼식 사회에 나선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이 결혼식의 경우에는 배우의 사생활인 관계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에 아내 김희경과의 결혼 1주년을 자축하면서 개인의 sns에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카페에 앉아있는 김기방과 김희경의 셀카가 담겨있었습니다. 


이에 우리 부부 결혼 1주년 결혼식 때가 아직도 생생하다고 글을 올린 반응에는 너무 아름다운 부부, 벌써 일년! 축하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인 가운데 배우 임주환도 항상 빵으로 가득하시길 이라는 댓글을 달기도 하였습니다. 


이렇게 결혼하고도 이쁘게 잘 살고 있는 모습을 보니 저도 훈훈하며 미소가 절로 지어지게 됩니다. 앞으로도 이쁘게 잘 살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