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김인권 서울대 아내 다이어트

woooks woooks 2019.01.09 13:52

김인권 서울대 아내 다이어트


MBC 라디오 스타에서 출연 예정이 되어 있는 배우 김인권이 초등학교 동창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였습니다. 


이어서 차태현이 한때는 눈엣가시라고 이야기했던 사실들을 이야기 하며 궁금증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에 김인권 서울대 아내 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인권의 아내는 배우 출신으로 무명시절부터 인생을 함께 해준 아내와의 러브스토리와 특급 내조를 공개하여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결혼 초창기에는 아내의 예언이 모두 맞아들어간다고 이야기를 하며 모두를 감탄하게 하였습니다. 


아내의 예언은 반지하방에서 시작하며 이후에 주연을 맡고 연출까지 도전하게 된다는 예언이 모두 맞았다고 이야기를 하며 아내와의 두터운 믿음을 자랑하였습니다. 


김인권은 2박 3일을 말없이 집에 들어가지 않아도 아무 말 하지 않을 사람이라고 이야기를 하며 결혼을 한 남편들은 모두 자동적으로 박수를 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무엇보다 김인권은 아내의 러브스토리를 이야기 하려고 하였다가 뜻밖의 집착남임이 밝혀지며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과거에 이성에 대한 집착으로 인하여 놀이터에서 실례를 한 이야기들을 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그런가 하면 김인권은 주인공의 욕심때문에 질투를 하지 않았나 합니다. 이어서 김인권은 과거에 83kg까지 살을 찌웟다가 다시 다이어트를 하는것에도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촬영이 끝나고 방탄커피로 살을 뺏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방탄커피는 티벳 지방에서 마시는 커피인데 커피에 버터와 코코넛 오일을 넣어서 마시는 커피라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이어서 방탄커피는 몸의 신진대사를 높이면서 몸의 효율을 좋게 만들어 준다며 매일매일 마시고 싶다고 밝힌적도 있습니다. 


과거 김인권은 1996년도에 수능 상위 0.8%의 우수한 학업 성적을 가지고 있었으며 서울대학교의 가장 낮은 과에도 지원을 하였었지만 탈락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인권은 영화쪽에 관심이 많았기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서 수석으로 입학하며 전공을 살려 영화 연출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우수한 수능성적 때문인지 대학에서도 과에서 성적 탑을 놓치지 않았었지만 이른 나이에 집안의 가장이 되어서 여러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활을 유지하였다고 합니다. 김인권은 졸업 작품으로 쉬브스키 라는 독립영화를 연출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후에 영화 연출은 하지 않고 배우로 전향한듯 합니다. 이렇게 옆을 지켜주는 아내역시 김인권의 큰 힘이 되면서 배우로써 성공을 한것에 대해서 한몫을 한것 같습니다.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다방면의 캐릭터로 보여줌으로써 김인권이라는 배우의 이름을 더욱더 빛나게 하는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