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봉주 아들 부인 장모별세 알아보기


이번에 방송이 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 에서는 이봉주가 나와서 달리기오 인해서 망신살이 뻗친 이야기를 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봉주 아들과 부인 장모 별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한국의 레전드 마라토너 답게 고향집에 가면은 집 앞으로 자신의 이름으로 된 거리가 있다고 이야기를 하며 모두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봉주는 술을 마셔도 대리운전이 필요 없다고 이야기를 하며 집에 가는 길을 마라토너 답게 이야기 하며 모두를 폭소케 하였습니다. 


이어 화성과 수원 용인을 이어가는 자신만의 봉주 코스가 있다고 하며 모두를 놀랍게 하였습니다. 또한 이봉주는 아들의 학교 체육대회에 참가하였다가 아빠들 사이에서 달리기로 인하여 망신살이 뻗쳤던 이야기를 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그때 당시에 100M 달리기를 하였는데 죽어라도 뛰었지만 주변인들의 반응과 이봉주가 받아 든 달리기 등수에 대해서도 재미있게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입니다. 


또한 과거의 마라톤 에피소드들도 공개를 하며 맷돼지가 자신의 페이스 메이커가 되었던 사연과 북한 선수에게 받은 구렁이 한쌍을 공개하며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봉주 선수는 1996년에 애틀랜타 올림픽에서 은매달을 획득하며 마라톤의 슈퍼스타로 자리매김을 하며 같은 해 12월에는 후쿠오카 국제 마라톤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1998년에 개최가 된 로테르담 국제마라톤 대회에서 2시간 7분 44초의 한국 신기록으로 준우승을 차지하며 여러 대회에 출전하며 좋은 성적을 거두며 한국의 마라톤 레전드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여담으로는 2000년 시드니 올림픽 에서 동명이인인 어린이가 이봉주 선수가 24등을 하였기에 자신의 별명이 24등으로 되었다고 하면서 본인의 별명을 1등으로 만들어 달라는 부탁을 하며 응원의 글을 올리자 2001 보스턴 마라톤에서 1등을 하며 그 동명이인의 어린이의 별명을 1등으로 만들어 주었던 일화도 있습니다. 


이봉주 선수는 은퇴를 하며 사실상 명맥이 끊어진 마라톤의 마지막 레전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봉주의 부인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이봉주의 부인의 이름은 김미순이며 황영조의 중학교 동창이며 이봉주가 황영조의 생일날 감원도 삼척으로 휴가를 가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동창들이 다같이 모여서 황영조의 중매로 인하여 지금의 부인과 결혼까지 골인을 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백년손님에 출연하였던 이봉주는 장모별세라는 이야기도 나오기도 하였지만 이봉주 장모별세에 대한 공식적인 보도는 나오지 않고 따로 확인된 바가 없기에 그냥 건강이 조금 좋지 않을 뿐 계속 살아계신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