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위너 비디오스타 그간의 활동

woooks woooks 2018.12.25 10:14


위너 비디오스타 그간의 활동

남성그룸 위너의 맴버 김진우, 이승훈, 송민호, 강승윤 모두가 모여서 비디오스타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이날의 비디오 스타는 위너 완전체 특집! 크리스마스 약속 없길 잘했다 편으로 위너의 맴버가 모두 모여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이날에는 특별 MC로 산다라박이 출연하며 같은 소속사로서 거침없는 토크쇼를 이어갔습니다. 산다라박은 얼마전에 비디오 스타에 출연한 라이언방 과 전화통화로 만났었지만 이번에는 실제로 비디오 스타에 출연하기로 한 것입니다. 


이에 산다라박은 비디오 스타의 MC가 소원이었다고 이야기를 하며 MC가 된다면 출연료도 받지 않겠다고 이야기를 하며 MC에 대한 야망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토크쇼 중 송민호는 이승훈에게 서운함을 토로하였으며 이에 대한 내용은 자신이 나온 프로그램의 모니터링을 해주지 않는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이에 이승훈은 TV를 잘 보지 않으며 심지어 자신이 나온 프로그램도 잘 보지 않는다고 이야기 하자 MC들은 비디오스타도 안 볼 거냐 라고 물어보자 이승훈은 비디오스타는 본방사수를 하는 인증사진까지 찍어서 올리겠다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이에 강승윤은 단순히 인증사진이 아닌 라이브 방송을 보는것을 확실히 인증을 해야한다고 이야기를 하였고 이를 지키지 못할 경우의 파격적인 공약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하였습니다. 또한 이승훈은 군복무 중인 빅뱅의 태양의 소식까지 이야기를 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군 복무 행사 중에서 만난 태양은 살이 많이 찐 모습이었다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의 WINNER는 BIGBANG 이후에 9년만에 두번째의 남성그룹입니다. 


팀 이름의 뜻은 WIN:Who Is Next 의 앞의 알파벳을 붙여서 WIN이라는 이름으로 위너(WINNER)가 탄생한 것입니다. 말 그대로 승리하여 대중의 선택을 받은 연습생들이라는 뜻입니다. 


위너의 맴버들의 이력도 다양하며 연습생치고는 화려한 경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슈퍼스타K2 Top4 출신의 강승윤과 K팝스타 시즌1의 Top4출신의 이승훈이 이 그룹의 맴버로 들어갔으며 송민호는 YG에 들어오기 전에 블락비의 원년 맴버이며 김진우는 연습생 서바이벌 프로그램 WIN :Who Is Next 의 출연자로 YG의 최장기간 연습생이었습니다. 


맴버 전원이 강한 개성을 지니고 있으며 랩, 발라드, 일랙트로닉, 댄스팝, 록 등 여러가지 장르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맴버 한명 빼고 전원이 프로듀싱 능력이 있기에 YG엔터테인먼트의 메인 프로듀서 테디가 위너의 앨범에는 거의 참여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테디가 참여를 하였던 곡으로는 송민호의 걔 세 에만 참여하고 모두다 강한 개성에 참여를 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여러 능력들로 인해서 팀이 프로듀싱을 하며 본인들만의 개성을 살리며 음악을 한다는것이 정말 자연스러운 컨셉인듯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