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류수영 박하선 결혼 속도위반?

woooks woooks 2018.12.24 19:02

류수영 박하선 결혼 속도위반?

SBS에서 방송하는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서 류수영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며 박하선과의 만남과 결혼 이야기 하였습니다. 


지난해에 박하선과의 결혼식을 올린 뒤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였던 배우 류수영을 알아보겠습니다. 


류수영은 1998년에 SBS에서 최고의 밥상에서 개그맨 이승윤과 대학생 출연자로 나오게 되며 처음으로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하며 mbc 시트콤인 깁스가족에 캐스팅이 되며 레지던트2 역으로 처음 출연을 하며 다음 아침드라마 사랑과 이별의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이 되면서 배우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그 이후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2003년에 시청률 40%를 넘겼던 드라마 명량소녀 성공기에서 악역인 오준태로 캐스팅이 되며 악랄한 악역연기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후 2008년에는 현역으로 입대하며 2010년에 전역을 하였습니다. 그 이후 2013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며 드라마 투윅스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이 두 작품으로 인해서 류수영이라는 이름을 본격적으로 알리게 되었습니다. 그 후 2015년에는 배우 박하선과 5개월째 만남을 이어 가고 있음을 발표하며 선남선녀 커플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2017년에는 결혼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둘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후 그 해에 박하선의 임신 소식을 알리며 2017년 8월에 득녀를 하였습니다. 이것으로 보아 속도위반을 하였다는 이야기들도 있습니다.


그래도 결혼을 하여서 아이도 잘 낳고 잘 만나고 있으니 크게 문제가 될것은 없는것으로 보입니다. 


이어서 류수영의 예능에서 보여졌던 성격은 힘든 훈련을 앞두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며 자상하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보여졌지만 승부욕이 강하다는 모습도 보이곤 합니다. 


류수영과 박하선의 연애 스토리는 그때 당시에 화제였던 드라마 명량소녀 성공기를 한 중학교에서 촬영하였었는데 박하선은 그 학교의 학생이었고 쉬는시간에 류수영을 처음 보았다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이어서 류수영은 본인은 못봤었지만 박하선은 자신을 보았다고 이야기를 하며 아내와 10살 차이가 나는데 이 이야기를 듣고 내가 도둑놈이구나 라고 이야기를 하며 스튜디오를 폭소케 하였습니다. 


또한 류수영은 박하선과의 썸을 타게 된 계기로 '산'을 가르키며 연애시절의 이야기를 하며 관심을 집중시켰으며 또한 류수영은 수준급의 사진을 찍는 실력과 장보기,요리,설거지 등을 보이며 류수영은 요리를 자주 한다고 이야기를 하며 완벽한 남편의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이러한 좋은 이미지들과 서로 이쁘게 사랑을 지켜나가는 모습들은 항상 지켜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